본문 바로가기
[ 교육후기 ] 2024년 우리 회사에 꼭 맞는 맞춤형 교육, 이렇게 준비하자!

The Most Advanced Premium Learning Platform

IGM세계경영연구원

  • 기업교육
  • Offline X Online

핵심인재 MBA (9-Week MBA)

대상
최단 시간에 경영학의 핵심만 공부하고 싶은 경영인 및 임직원 또는 핵심인재
일정
44기 : 4월 16일~6월 20일(매주 화,목/15:00~18:20, snack time 20분 포함) (*5/7 방학)
장소
IGM세계경영연구원 본원
문의
IGM 권다정 지식매니저 T. 02-2036-8318 / E. djkwon@igm.or.kr

과정소개

"경영학 핵심을 빠르고, 효율적으로 배울 수 있는 MBA 과정 없을까?”
“담당 업무에만 매몰된 시야, 다른 분야로도 넓힐 수 있는 방법은?”
“회사의 중심을 이끌 핵심인재에게 가장 효과적인 조직관리/경영 수업은?”


한 기업의 대표로서, 임원으로서, 그리고 핵심인재로서
경영 역량을 한층 더 강화하기 위한 방법으로 손꼽히는 MBA.
하지만 투자해야 할 비용이나 시간을 고려하면 선뜻 선택하기 어렵습니다.


9-Week MBA는 바쁜 직장인들이 일과 학습을 병행할 수 있도록 OXO를 활용하여

단 9주 만에 경영학의 핵심을 완성할 수 있는 9주 완성 MBA입니다.


급변하는 시대에 딱 맞는 커리큘럼을 제공하기 위하여
국내 각 분야별 Top 대학교 교수님들과의 협업을 최신 기업 혁신 사례와
현업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내용으로 과정을 구성하고 있으며,
여러 기업, 다양한 직종의 동기들과의 토론, 협업, 의견 공유 경험을 통해
삶과 사회적 시야, 그리고 시대를 이끌어 갈 역량을 키우실 수 있습니다.

• OXO란? OFF LINE(현장)교육 X ON LINE(실시간 온라인 교육)이 동시에 진행되는 것을 뜻합니다.




커리큘럼

· WHAT ? : 단 9주만에 경영 전반에 대한 이론을 정리하고, Best Practice를 통해 얻은 팁을 실무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 HOW ? : Interactive Lecture + Case Study + Discussion + Activity



  • page6_icon01.png

    조직행동

  • page6_icon02.png

    전략

  • page6_icon03.png

    마케팅

  • page6_icon04.png

    재무회계

  • page6_icon05.png

    운영혁신


Module구분상세내용
입학식 오리엔테이션9-Week MBA에서 꼭 챙겨야 할 가치
입학특강배움과 성장의 본질, 그리고 리더로서의 경쟁력
M1.조직행동 동기부여고성과 조직의 비밀, 무엇이 성과를 이끄는가?
리더십무서운 변화 속 리더의 딜레마와 리더십 진화론
인재관리비즈니스 경쟁력의 원천, Talent Retention Strategy
M2.전략 경영전략불확실성 시대 경영자는 무엇을 보고 어떻게 움직이는가
블루오션경쟁을 넘어 새로운 가치로 앞서가는 블루오션 시프트
전략가세상의 변화에서 기회를 발견하는 다섯 개의 눈
비즈모델디지털 시대 돈 버는 방식의 혁신, Biz Model Innovation Workshop
M3.마케팅 마케팅전략변하지 말아야 할 마케팅의 본질과 과감한 혁신의 드라이브
디지털마케팅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고객의 욕망 읽기
경험마케팅좋은 경험은 고객을 움직인다 : 고객 경험의 시대 마케팅의 변신
디자인씽킹고객 중심의 마케팅 혁신법 Design Thinking Workshop
M4.운영혁신 SCM전사적 통합의 시너지, 밸류체인 혁신을 위한 SCM 전략
Case Study 무엇이든 삼키는 아마존? 그 속에 숨어 있는 거대한 질서
M5.회계 재무회계돈의 흐름을 한 눈에 파악하는 재무회계의 핵심 포인트
관리회계관리회계에서 꼭 알아야 할 포인트와 전략적 원가 절감
Leader’s Insight 의사결정어떻게 선택하고 결정할 것인가, Decision Making Workshop
수료식 수료특강영화로 배우는 리더의 조건
수료식9주간의 여정, 다시 시작하는 아름다운 마무리

**새로운 경영 트렌드 반영으로 강의 내용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대상자

  • 경영학을 전공하지 않았지만 경영 트렌드/지식이 필요한 CEO, 임직원
  • 최단 시간에 경영학의 핵심을 공부하고 싶은 경영인
  • 조직의 추천을 받은 핵심인재

교육생 후기

  • 리더십에서부터 시장을 보는 새로운 시각, 마케팅,
    재무회계까지 핵심적인 MBA 내용을 체계적으로
    접할 수 있는 좋은 기회였습니다.
    - 32기 수강생 코멘트 中-

  • 프로그램 구성이 알차서, 당장 실행력을 갖출 수 있는 내용들이 많았습니다.
    운영진께서도 세심하게 프로그램 진행에 신경 써 주셔서 좋았고요.
    - 35기 수강생 코멘트 中-

  • 9-Week MBA가 아니면 들을 수 없는 교육이였던 것 같고,
    강의 구성이나 내용들이 모두 하나하나 유익하고 좋은 시간들이였습니다.
    다양한 강의를 통한 생각의 틀을 넓힐 수 있었습니다.
    - 38기 수강생 코멘트 中-

  • 9주간 배운 교육들은 이론이나 결과론적 시각에서 정리한 것이 아닌
    ‘훨씬 더 막강'하고 ‘지배'할 수도 있는 사상(생각, 아이디어)에
    가까운 단초를 마련해 주었다
    - 40기 수강생 코멘트 中-

프로그램안내

프로그램 안내


교육형태 온라인 / 오프라인 동시진행
일정
  • 44기 : 4월 16일~6월 20일(매주 화,목/15:00~18:20, snack time 20분 포함) (*5/7 방학)
  • 45기 : 9월 24일~11월 28일(매주 화,목/15:00~18:20, snack time 20분 포함) (*10/8 방학)
  • * 교육 일정은 내부 사정에 의해 변동 될 수 있습니다
    장소 IGM세계경영연구원 본원
    교육비 380만원(VAT없음)
    대상자
  • 경영학을 전공하지 않았지만 경영 트렌드/지식이 필요한 CEO, 임직원
  • 최단 시간에 경영학의 핵심을 공부하고 싶은 경영인
  • 조직의 추천을 받은 핵심인재
  • 취소·환불규정

    입과 전 입과 후 1/3 경과 입과 후 2/3 경과
    100% 환불 50% 환불환불 불가

    추천과정

    • 공개교육 기업교육
      협상의10계명
      • 최단 기간 최다 인원 졸업생(6년 만에 1만 여명) 배출로 한국 기네스 등재!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는 것은 결국 ‘사람‘ 10가지 협상 핵심 원리를 마스터해 협상 테이블을 이끈다.
      상세내용 확인
    • Best 공개교육
      협상 최고위 (NCP 37기)
      • 아직도 우연한 성공 경험이나 업무 경력에만 의존해 협상하시나요? 그렇다면 당신의 협상력, 50%도 발휘되지 않았습니다! 협상의 기본이 되는 협상의 10계명부터 실전과 같은 모의협상, 그리고 1:1 전문가 코칭까지! 협상의 격이 임원의 격을 높입니다. 당신의 격을 높일 협상력, 협상의 과학적 원리로 바로 세우세요!
      상세내용 확인
    • New Virtual
      [문제해결] Critical Thinking
      • 무엇을 보고, 판단하고, 행동할 것인가? 정보, 문제의 맥락을 따져 읽을 줄 알아야 한다 *Literacy : 문자화된 기록물을 통해 지식과 정보를 획득하고 이해할 수 있는 능력을 말하며, 특정 분야에 대한 역량이나 지식을 뜻하기도 함
      상세내용 확인
    • Virtual 공개교육 기업교육
      [리더십/일반] 의사결정, 실패를 줄여라
      • 크고 작은 의사결정이 모여 나와 우리 조직을 변화시키는 동력으로 작용합니다. 우리 일상의 넘치는 선택의 순간들, 의사결정의 실패를 줄이는 Decisive 강의를 통해 합리적인 의사결정을 해보세요.
      상세내용 확인

    안내 자료 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시겠습니까?

    교육일자(기수) 신청하기

    최종 결제 금액 : 3,800,000

    공유수단을 선택해주세요

    주소 : 서울특별시 중구 장충단로 8길 11-16 사업자등록번호 : 101-86-24196 대표자 : 조승용 전화 : 02-2036-8300 팩스 : 02-2036-8399 Copyright©주식회사 IGM 세계경영연구원. All rights reserved.
    QUICK MENU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