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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GM 버츄얼캠퍼스 OPEN] 온라인으로 좀 더 쉽고 재미있게 공부할 방법 없을까?

IGM세계경영연구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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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일즈 과정(B2B세일즈 & 커뮤니케이션)

과정명
B2B세일즈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대상
글로벌 비즈니스 환경 속 세일즈 역량 향상이 필요한 실무자
일정
2025년 12월 11일 ~ 12일 (목,금) / 2일 과정 / 09:00~17:30
장소
IGM세계경영연구원 본원
문의
IGM 이서현 지식매니저 T. 02-2036-8370 / E. seohlee@igm.or.kr


"좋다는데, 왜 계속 검토 중일까?"


담당자는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는데,
계약은 계속 미뤄지고 답변은 '검토 중'에 머무릅니다.
단순히 말솜씨나 친밀감의 문제가 아닌,
설득의 구조와 전략이 필요한 순간입니다.

누구나 하지만, 아무나 할 수 없는 B2B 세일즈!



지금 필요한 건 단순한 ‘세일즈’가 아니라
비즈니스와 고객의 의사결정 구조를 이해하고,
그 안에서 움직임을 만들어내는 전략적 커뮤니케이션입니다.

'검토 중'을 '확정'으로 바꾸는 설득,
B2B 세일즈 & 커뮤니케이션에서 함께 배워보세요.

B2B 세일즈 & 커뮤니케이션 과정은?


고객과 비즈니스 언어로 전략적으로 소통하며,
영업 성과를 높이고 싶은 실무자를 위한 격이 다른 스킬을 다루는 과정입니다.

Module 01


클래스가 다른 B2B 세일즈
프레임 워크
---
B1B 세일즈에 대한 새로운 프레임 학습 및
전략적 B2B 세일즈의 3가지 핵심 원칙

Module 02


B2B 고객을 움직이는
세일즈 커뮤니케이션 전략
---
B2B 비즈니스에서 통하는 세일즈의 언어와
핵심 고객 커뮤니케이션 스킬(KAM)

최종 승인권자의 OK를 부르는 세일즈 과정

무엇이 다를까요?

세일즈 리뷰

나의 세일즈 경험과 고객의
Pain point 분석 & Needs 재정의

다양한 Tool 제공

다양한 Tool을 담은Workbook 제공

참여형 실습

학습 내용 실습을 통한 현장 적용도 UP

현장에서의 공감부터, 윗선의 결정을 이끌어 내는

B2B 세일즈 & 커뮤니케이션 커리큘럼

  • 이 과정을 통해

  •   DAY 1

    점점 더 치열해지는 글로벌 비즈니스 환경 속 기회를 발견하고 가치를 만드는 문제해결형 세일즈 과정을 통해 Up-Skilling 하세요.

    - 나의 세일즈 스타일을 진단하고
    - 전략적 원치을 통해 세일즈 사이클을 이해하고
    - 실전에서 활용할 수 있는 B2B세일즈 Tool을 얻어가세요!
  •   DAY 2

    달라도 너무 다른 B2B 상황. 다른 경험, 스타일, 가치관, 상황 속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은 원활한가요?
    효과적인 세일즈 역량 향상을 위한 커뮤니케이션의 노하우를 아낌없이 풀어드립니다.

    실전 워크숍을 통해 배운 내용을 실습해보면서,
    현장에서 바로 활용이 가능한 인사이트를 얻어가세요.
일자 구분 내용 시간
DAY 1

격이 다른 B2B 세일즈
프레임 워크

M1. 고성과 세일즈맨의 어프로치
- Sales Vs. Business
1.5H
M2. 전략적 B2B 세일즈의 3대 원칙
- 제품/서비스의 ‘가치’를 디자인하라
- 기존의 판을 읽고 ‘새로운 판’을 짜라
- 결국, ‘사람’이다
4.0H
M3. B2B 고객 구매 여정 / 경험 관리
- 고객의 구매 여정을 관리하는 5E프로세스
- [Activity] 5E 프로세스 별 나의 Action Plan작성
2.0H
DAY 2

비즈니스 언어로 세일즈 하라!
@KAM

M1. 세일즈 커뮤니케이션의 3가지 핵심스킬 4.0H
M2. Key Account Management 전략
- [Activity] KA관리전략 세우기
2.0H
M3. 세일즈맨의 한수 1.0H

교육생 후기

다시 한 번 세일즈를 되돌아보고 나만의 세일즈를 재정립 할 수 있었습니다. 오늘 이후의 세일즈가 변화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세일즈란 무엇인가가 아닌 가치를 발굴하는 한 단계 높은 영업적 재량의 가능성을 제시해 주신 것 같습니다.

영업 전략이나 성공/실패를 복기하면서 다음 기회에 적용 할 수 있을 듯 합니다.

비즈니스의 프로세스나 기술들이 머릿속에 뒤죽박죽 있었는데 체계적으로 해야 할 것들이 정리가 되는 시간이여서 유익했습니다. 좀 더 넓은 관점을 가지게 되어서 좋았습니다.

프로그램안내

교육형태 오프라인 진행
일정 2025년 02월 13일 ~ 14일 (목,금) / 2일 과정 / 09:00~17:30 (총 15시간)
2025년 07월 24일 ~ 25일 (목,금) / 2일 과정 / 09:00~17:30 (총 15시간)
2025년 12월 11일 ~12일 (목,금) / 2일 과정 / 09:00~17:30 (총 15시간)
장소 IGM세계경영연구원 본원
교육비 80만원 (3인 이상 등록 시 10% 할인, VAT없음, 중식 및 교보재 포함)
대상자
  • B2B세일즈 담당자, 실무자
  • 전략적으로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아야 하는 영업담당자
  • 취소·환불규정

    입과 전 입과 후 1/3 경과 입과 후 2/3 경과
    100% 환불 50% 환불환불 불가

    안내 자료 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시겠습니까?

    교육일자(기수) 신청하기

    최종 결제 금액 : 80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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