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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고의 교육은 일찍 만날수록 더 특별합니다. 2025 Early bird 시작!​

IGM세계경영연구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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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2B세일즈 & 커뮤니케이션

과정명
B2B세일즈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대상
글로벌 비즈니스 환경 속 세일즈 역량 향상이 필요한 실무자
일정
2024년 12월 12일 ~ 13일 (목,금) / 2일 과정 / 09:00~17:30
장소
IGM세계경영연구원 본원
문의
IGM구희정 지식매니저 T. 02-2036-8541 / E.hjkoo@igm.or.kr

과정소개


누구나 하지만, 아무나 할 수 없는 B2B세일즈!

세일즈가 아닌 비즈니스를 하는 how to와
Yes를 부르는 전략적 Communication을 통해 Up-skilling하세요!



DAY 1
점점 더 치열해지는 글로벌 비즈니스 환경 속​
기회를 발견하고 가치를 만드는 문제해결형 세일즈 과정을 통해 up-skilling하세요.

· 나의 세일즈 스타일을 진단하고​
· 전략적 원칙을 통해 세일즈 사이클을 이해하고​
· 실전에서 활용할 수 있는 B2B세일즈 tool을 얻어가세요​!


DAY 2
달라도 너무 다른 B2B상황
다른 경험, 스타일, 가치관, 상황 속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은 원활한가요?
효과적인 세일즈 역량 향상을 위한 커뮤니케이션의 노하우를 아낌없이 풀어드립니다.

실전 워크숍을 통해 배운 내용을 실습해보면서,
비즈니스 현장에서 바로 활용이 가능한 인사이트를 얻어가세요!

커리큘럼

일자구분주요내용
Day 1 격이 다른 B2B세일즈 프레임워크 M1. 세일즈가 아니다, 비즈니스다
- 세일즈 중수와 고수의 차이
- 갈수록 복잡해지는 비즈니스 환경은 새로운 기회
M2. 전략적 세일즈의 3대 원칙
- 제품/서비스의 ‘가치’를 디자인하라
- 기존의 판을 읽고 ‘새로운 판’을 짜라
- 결국, ‘사람’이다
M3. 고객 신뢰를 얻는 한 끗, 선제적 세일즈
- 세일즈 5E 프로세스
- 반응적 세일즈 vs. 선제적 세일즈
Day 2 반응적 세일즈 vs. 선제적 세일즈 M1. 세일즈 커뮤니케이션의 3가지 핵심 스킬
- 핵심을 찌르는 Question & 속뜻을 간파하는 Listening
- 말에 힘을 싣는 세일즈 스토리텔링
- 고객 커뮤니케이션 유형별 맞춤 접근
M2. Key Account Management 전략
- Key Account(KA)란?
- KA 관리 핵심포인트 3가지
M3.세일즈맨의 한 수


Different Point


이 강의를 통해

  • 고객의 환경을 이해하고 고객의 니즈를 발굴하는 처방적 솔루션을 얻습니다.
  • 고객의 의사결정권자의 이해관계에 대한 컨센서스 환경을 이해하고 조율할 수 있게 됩니다.
  • 세일즈 성과를 추적하고 개선하는 방법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습니다.
  • 세일즈 사이클의 단계를 이해하고, 실패/성공사례를 통해 자신만의 세일즈 방법을 확립합니다.
  • B2B세일즈를 바라보는 시각을 확장하고, B2B비즈니스에 적합한 모델과 Tool, 어프로치를 체계화하는 경험을 실습을 통해 학습합니다.
  • 세일즈 커뮤니케이션의 핵심 전략을 습득하고, 이를 통해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여 “YES”를 끌어낼 수 있습니다.
  • 고객의 니즈에 맞는 맞춤 B2B 세일즈를 하며 높은 성과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 대상자

    • B2B세일즈 담당자, 실무자
    • 전략적으로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아야 하는 영업담당자

    교육생 후기

    • 세일즈란 무엇인가가 아닌 가치를 발굴하는 한 단계 높은 영업적 재량의 가능성을 제시해 주신 것 같습니다.

    • 다시한번 세일즈를 되돌아보고 나만의 세일즈를 재정립할 수 있었습니다. 오늘 이후의 세일즈가 변화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 영업 전략이나 성공/실패를 복기하면서 다음 기회에 적용 할 수 있을 듯 합니다.

    • 비즈니스의 프로세스나 기술들이 머릿속에 뒤죽박죽 있었는데 체계적으로 해야 할 것들이 정리가 되는 시간이여서 유익했습니다. 좀 더 넓은 관점을 가지게 되어서 좋았습니다.

    프로그램안내

    프로그램 안내


    교육형태 오프라인 진행
    일정 2024년 07월 18일 ~ 19일 (목,금) / 2일 과정 / 09:00~17:30 (총 15시간)
    2024년 12월 12일 ~ 13일 (목,금) / 2일 과정 / 09:00~17:30 (총 15시간)
    2025년 02월 13일 ~ 14일 (목,금) / 2일 과정 / 09:00~17:30 (총 15시간)
    2025년 07월 24일 ~ 25일 (목,금) / 2일 과정 / 09:00~17:30 (총 15시간)
    2025년 12월 11일 ~12일 (목,금) / 2일 과정 / 09:00~17:30 (총 15시간)
    장소 IGM세계경영연구원 본원
    교육비 80만원 (3인 이상 등록 시 10% 할인)
    대상자
  • B2B세일즈 담당자, 실무자
  • 전략적으로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아야 하는 영업담당자

  • 취소·환불규정

    입과 전 입과 후 1/3 경과 입과 후 2/3 경과
    100% 환불 50% 환불환불 불가

    안내 자료 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시겠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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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최종 결제 금액 : 80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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