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정소개
DAY 1
점점 더 치열해지는 글로벌 비즈니스 환경 속
기회를 발견하고 가치를 만드는 문제해결형 세일즈 과정을 통해 up-skilling하세요.
· 나의 세일즈 스타일을 진단하고
· 전략적 원칙을 통해 세일즈 사이클을 이해하고
· 실전에서 활용할 수 있는 B2B세일즈 tool을 얻어가세요!
DAY 2
달라도 너무 다른 B2B상황
다른 경험, 스타일, 가치관, 상황 속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은 원활한가요?
효과적인 세일즈 역량 향상을 위한
커뮤니케이션의 노하우를 아낌없이 풀어드립니다.
실전 워크숍을 통해 배운 내용을 실습해보면서,
비즈니스 현장에서 바로 활용이 가능한 인사이트를 얻어가세요!
커리큘럼
일자 | 구분 | 주요내용 |
---|---|---|
Day 1 | 격이 다른 B2B세일즈 프레임워크 | M1. 세일즈가 아니다, 비즈니스다 - 세일즈 중수와 고수의 차이 - 갈수록 복잡해지는 비즈니스 환경은 새로운 기회 |
M2. 전략적 세일즈의 3대 원칙 - 제품/서비스의 ‘가치’를 디자인하라 - 기존의 판을 읽고 ‘새로운 판’을 짜라 - 결국, ‘사람’이다 |
||
M3. 고객 신뢰를 얻는 한 끗, 선제적 세일즈 - 세일즈 5E 프로세스 - 반응적 세일즈 vs. 선제적 세일즈 |
||
Day 2 | 반응적 세일즈 vs. 선제적 세일즈 |
M1. 세일즈 커뮤니케이션의 3가지 핵심 스킬 - 핵심을 찌르는 Question & 속뜻을 간파하는 Listening - 말에 힘을 싣는 세일즈 스토리텔링 - 고객 커뮤니케이션 유형별 맞춤 접근 |
M2. Key Account Management 전략 - Key Account(KA)란? - KA 관리 핵심포인트 3가지 |
||
M3.세일즈맨의 한 수 |
대상자
교육생 후기
세일즈란 무엇인가가 아닌 가치를 발굴하는 한 단계 높은 영업적 재량의 가능성을 제시해 주신 것 같습니다.
다시한번 세일즈를 되돌아보고 나만의 세일즈를 재정립할 수 있었습니다. 오늘 이후의 세일즈가 변화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영업 전략이나 성공/실패를 복기하면서 다음 기회에 적용 할 수 있을 듯 합니다.
비즈니스의 프로세스나 기술들이 머릿속에 뒤죽박죽 있었는데 체계적으로 해야 할 것들이 정리가 되는 시간이여서 유익했습니다. 좀 더 넓은 관점을 가지게 되어서 좋았습니다.
프로그램안내
교육형태 | 오프라인 진행 |
일정 |
2024년 07월 18일 ~ 19일 (목,금) / 2일 과정 / 09:00~17:30 (총 15시간)
2024년 12월 12일 ~ 13일 (목,금) / 2일 과정 / 09:00~17:30 (총 15시간) 2025년 02월 13일 ~ 14일 (목,금) / 2일 과정 / 09:00~17:30 (총 15시간) 2025년 07월 24일 ~ 25일 (목,금) / 2일 과정 / 09:00~17:30 (총 15시간) 2025년 12월 11일 ~12일 (목,금) / 2일 과정 / 09:00~17:30 (총 15시간) |
장소 | IGM세계경영연구원 본원 |
교육비 | 80만원 (3인 이상 등록 시 10% 할인) |
대상자 |
취소·환불규정
입과 전 | 입과 후 1/3 경과 | 입과 후 2/3 경과 |
---|---|---|
100% 환불 | 50% 환불 | 환불 불가 |
Family Si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