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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GM세계경영연구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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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2B세일즈, 비즈니스 하라

과정명
B2B세일즈, 비즈니스 하라
대상
글로벌 비즈니스 환경 속 세일즈 역량 향상이 필요한 실무자
일정
담당자에게 문의주세요!
장소
IGM세계경영연구원 본원
문의
IGM구희정 지식매니저 T. 02-2036-8541 / E.hjkoo@igm.or.kr

과정소개

누구나 하지만, 아무나 할 수 없는 B2B세일즈!

SALES vs BUSINESS
당신은 ‘세일즈’ 하나요? 아니면 ‘비즈니스’를 하나요?


점점 더 치열해지는 글로벌 비즈니스 환경 속​
기회를 발견하고 가치를 만드는 문제해결형 세일즈 과정을 통해 up-skilling하세요.

· 나의 세일즈 스타일을 진단하고​
· 전략적 원칙을 통해 세일즈 사이클을 이해하고​
· 실전에서 활용할 수 있는 B2B세일즈 tool을 얻어가세요​!

커리큘럼

M1

세일즈가 아니다, 비즈니스다

M2

전략적 세일즈의 3대 원칙: 기회, 판, 사람

M3

실전! 5E 프로세스와 핵심 질문 워크숍

M4

실전! Key Account 관리 전략



구분주제상세내용
1 M1. 세일즈가 아니다, 비즈니스다  Sales vs Business
[Activity-진단] 나의 세일즈 스타일은?
2 M2. 전략적 세일즈의 3대 원칙 전략적 세일즈의 3대원칙
1. ‘기회’를 만들어라
2. ‘판’을 짜라
3. 결국 ‘사람’이다
3 How to.
M3. 실전! 5E 프로세스와 핵심 질문 워크숍
5E 프로세스
1. Encounter : 고객의 상황에 집중하라
2. Examine : 고객의 interest, pain point를 진단하라
3. Explore : 솔루션을 탐색하라
4. Encourage : 주저하는 고객에게 도움이 되라
5. Evaluate : 지속할 수 있는 셀프피드백 하라

[Activity] 5E 프로세스별 핵심질문
4 M4. 실전! KA관리 전략 KA란(Key Account)?
[Activity] KA관리전략 세우기


Different Point


이 강의를 통해

  • 고객의 환경을 이해하고 고객의 니즈를 발굴하는 처방적 솔루션을 얻습니다.
  • 고객의 의사결정권자의 이해관계에 대한 컨센서스 환경을 이해하고 조율할 수 있게 됩니다.
  • 세일즈 성과를 추적하고 개선하는 방법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습니다.
  • 세일즈 사이클의 단계를 이해하고, 실패/성공사례를 통해 자신만의 세일즈 방법을 확립합니다.
  • B2B세일즈를 바라보는 시각을 확장하고, B2B비즈니스에 적합한 모델과 Tool, 어프로치를 체계화하는 경험을 실습을 통해 학습합니다.
  • 대상자

    • B2B세일즈 담당자, 실무자
    • 글로벌 비즈니스 환경 속 세일즈 역량 향상이 필요한 실무자

    프로그램안내

    프로그램 안내


    교육형태 오프라인 진행
    일정 2기 : 2024년 1월 25일 (목) / 09:00~18:00 (총 8시간)
    장소 IGM세계경영연구원 본원
    교육비 40만원 (2인 이상 등록 시 10% 할인)
    대상자
  • B2B세일즈 담당자, 실무자
  • 글로벌 비즈니스 환경 속 세일즈 역량 향상이 필요한 실무자
  • 취소·환불규정

    입과 전 입과 후 1/3 경과 입과 후 2/3 경과
    100% 환불 50% 환불환불 불가

    안내 자료 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시겠습니까?

    교육일자(기수) 신청하기

    최종 결제 금액 : 40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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