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필요한 건 단순한 ‘세일즈’가 아니라
비즈니스와 고객의 의사결정 구조를 이해하고,
그 안에서 움직임을 만들어내는 전략적 커뮤니케이션입니다.
'검토 중'을 '확정'으로 바꾸는 설득,
B2B 세일즈 & 커뮤니케이션에서 함께 배워보세요.
고객과 비즈니스 언어로 전략적으로 소통하며,
영업 성과를 높이고 싶은 실무자를 위한 격이 다른 스킬을 다루는 과정입니다.
클래스가 다른 B2B 세일즈
프레임 워크
---
B1B 세일즈에 대한
새로운 프레임 학습 및
전략적 B2B 세일즈의 3가지 핵심 원칙
B2B 고객을 움직이는
세일즈 커뮤니케이션 전략
---
B2B 비즈니스에서 통하는 세일즈의 언어와
핵심 고객 커뮤니케이션 스킬(KAM)
나의 세일즈 경험과 고객의
Pain point 분석 & Needs 재정의
다양한 Tool을 담은Workbook 제공
학습 내용 실습을 통한 현장 적용도 UP
일자 | 구분 | 내용 | 시간 |
---|---|---|---|
DAY 1 |
격이 다른 B2B 세일즈 |
M1. 고성과 세일즈맨의 어프로치 - Sales Vs. Business |
1.5H |
M2. 전략적 B2B 세일즈의 3대 원칙 - 제품/서비스의 ‘가치’를 디자인하라 - 기존의 판을 읽고 ‘새로운 판’을 짜라 - 결국, ‘사람’이다 |
4.0H | ||
M3. B2B 고객 구매 여정 / 경험 관리 - 고객의 구매 여정을 관리하는 5E프로세스 - [Activity] 5E 프로세스 별 나의 Action Plan작성 |
2.0H | ||
DAY 2 |
비즈니스 언어로 세일즈 하라! |
M1. 세일즈 커뮤니케이션의 3가지 핵심스킬 | 4.0H |
M2. Key Account Management 전략 - [Activity] KA관리전략 세우기 |
2.0H | ||
M3. 세일즈맨의 한수 | 1.0H |
교육생 후기
프로그램안내
교육형태 | 오프라인 진행 |
일정 |
2025년 12월 11일 ~12일 (목,금) / 2일 과정 / 09:00~17:30 (총 15시간) |
장소 | IGM세계경영연구원 본원 |
교육비 | 80만원 (3인 이상 등록 시 10% 할인, VAT없음, 중식 및 교보재 포함) |
대상자 |
취소·환불규정
입과 전 | 입과 후 1/3 경과 | 입과 후 2/3 경과 |
---|---|---|
100% 환불 | 50% 환불 | 환불 불가 |
Family Si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