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he Most Advanced Premium Learning Platform

IGM세계경영연구원

IGM은 고객을 위해 새로운 가치를
만들어 냅니다.

주식회사 로쉬는 Laboratory of Safety, Health, Environment의 약자로, 
우수한 교육 서비스 제공을 통해 국내 근로자의 안전 의식 수준을 제고하고, 안전 교육 시장을 선도하고자 출범하였습니다.

#교육 전문회사와 안전문화 전문 회사의 만남
로쉬는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는 IGM세계경영연구원과 안전 분야에서 경영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피델리티솔루션(주)이 합작 투자하여 설립한 회사입니다.
IGM세계경영연구원은 교육 기획, 제작 등 교육 서비스 전반에 대한 종합 인프라를 보유하고 있으며, 피델리티솔루션(주) 또한 양질의 안전문화 · 리더십 컨설팅 서비스를 수행하는 전문 기관으로서 안전분야에 대한 전문성과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 “조직의 생산활동에 안전이 기본이다.”
의식을 심어줄수 있는 유일한 사람은 조직을 책임지고 있는 리더.
주식회사 로쉬는 조직 구성원의 생명과 조직의 재산을 지키기 위하여 비전(목표)를 제시하며, 조직 구성원의 가치관, 신념, 의식 등에 안전이 반영된 태도와 행동을 실천할 수 있도록 조직 구성원에게 안전리더십을 발휘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안전리더십 교육기관입니다.

  • 안전
  • 리더십

엘릭스는 1200여개의 대기업과 공공기관 및 대학의 이러닝 콘텐츠 개발 사업을 수행하는 등 교육 영상 개발 전문성과 경험을 쌓아왔습니다. 콘텐츠 기획 및 개발 전문 인력과 기술진을 보유하고 있으며, 최상급 장비를 갖춘 자체 스튜디오에서 최신 영상 제작 · 편집 기술을 활용하여 시뮬레이션, 인터렉티브 영상 등 다양한 컨셉의 디지털 콘텐츠를 개발, 업계를 선도하고 있는 기관입니다.

  • 이러닝
  • 영상제작

주소 : 서울특별시 중구 장충단로 8길 11-16 사업자등록번호 : 101-86-24196 대표자 : 조승용 전화 : 02-2036-8300 팩스 : 02-2036-8399 Copyright©주식회사 IGM 세계경영연구원. All rights reserved.
QUICK MENU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