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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KEARNEY Insight Forum 46th(24년 2월)

과정명
왜 항상, 새로운 기술은 새로운 실패로 이어지는가?
대상
제한없음
일정
2024년 2월 29일(목) 17:00~18:00
장소
Virtual Insight Forum(실시간 온라인)
문의
IGM 조현 지식매니저 T) 02-2036-8360 / E) hcho@igm.or.kr

과정소개

KEARNEY

왜 항상, 새로운 기술은 새로운 실패로 이어지는가?
: Emerging Tech를 성과로 만드는 디지털 성장 메커니즘

[Vol. 46] Kearney Virtual Insight Forum | Seoul, 24. 2. 29(목) 17:00 - 18:00

Kearney Virtual Insight Forum

만약 고객에게 무엇을 원하는지 물었다면, 고객은 조금 더 빠른 말(마차)이라고 답했을 것이다. 과거 비즈니스 혁신의 대명사로 포드 모터 컴퍼니의 창립자인 헨리 포드의 메시지였습니다.

디지털 시대의 비즈니스는 非디지털 시대와 무엇이 다른가?
레거시 혁신과, 디지털 시대의 혁신은 다른 것인가?
80년전의 인사이트는 지금도 유효한 것인가?
간혹 우리는 본질과 수단을 혼동했던 경험도 있어 왔던 것 같습니다. 비즈니스의 본질은 가치 교환입니다. 디지털 비즈니스의 메커니즘 자체는 변함없다고 커니는 생각 합니다.

단, 디지털 비즈니스의 형태는 플랫폼으로 발현되고, 사업 성장 메커니즘을 만드는 방식은 많이 변했습니다. 지금까지 출현한 기술, 앞으로 나올 기술은 결국, 거버넌스와 프로토콜에 의해서 디지털 비즈니스가 자생적으로 성장하도록 돕는 도구일 뿐입니다. 어쩌면 우리는 #AI, #Generative AI, #Data, #XR, #Platform Engineering 등 최근 화두가 되는 기술을 모든 비즈니스 고민을 해소해주는 ‘요술지팡이’처럼 생각해 왔을지도 모릅니다.

디지털 비즈니스를 성장시키는 도구 관점에서 Emerging Tech를 어떻게 전략적 열쇠로 활용해야 하는지 커니의 인사이트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앞으로도 새로운 기술은 계속 나올 것입니다. 우리가 고민하는 대부분의 비즈니스는 디지털이라는 형태로 전개될 수밖에 없습니다.

변하는 것은 무엇이고, 변하지 않는 것은 무엇일까요?
변해야 하는 것은 누구일까요?

#AI+데이터 #플랫폼, #D2C, #디지털 고객경험 #디지털 마케팅
다섯 가지 관점의 사업 성공 메커니즘을 이번 버추얼 인사이트 포럼에서 함께 살펴보고자 합니다. 커니의 경험이 여러분의 고민에 대답하는 시간이 되길 희망합니다.

Virtual Insight Forum 안내

주제 : 왜 항상, 새로운 기술은 새로운 실패로 이어지는가?
: Emerging Tech를 성과로 만드는 디지털 성장 메커니즘

• AI, Data, Platform Engineering등 기술이 주는 시사점

• 새로운 기술이 성과로 연결되지 못하는 이유

• 디지털 기술을 활용한 플랫폼 비즈니스의 성장 스토리

• 다섯 가지 디지털 비즈니스 성장 메커니즘 방법론

진행 : 윤성훈 상무 / Kearney Digital Transformation 부문, Marketing & Innovation 프랙티스 리더

일시 : 2024. 2. 29 (목) 17:00~18:00

접속 Link : IGM 홈페이지에 회원가입 후, 포럼 신청해 주시면 포럼 1일 전 안내 메일이 발송되며 실제 포럼 접속 링크는 당일 오전 발송됩니다.

( 원활한 포럼 진행을 위하여 참석 인원 수가 제한되어 있습니다. 조기 마감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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