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리큘럼
구분 | 모듈 | 상세내용 |
---|---|---|
생성형 AI 실무자 과정 "기획실전 편" |
시장 및 고객 인사이트 도출 |
ㆍ시장 분석 프레임워크: 거시 환경 변화, 산업 트렌드 분석 방법론 ㆍ소비자 행동 데이터 분석: 고객 세분화 및 행동 패턴 ㆍ인사이트 도출 고객 니즈 예측을 위한 데이터 분석 실습 |
경쟁 우위 확보를 위한 전략 분석 |
ㆍ 경쟁사 데이터 분석 : 생성형 AI 기반 경쟁사 포지셔닝 및 벤치마킹 기법 활용 ㆍ 산업 리스크 분석 : 시장 리스크 요소 파악 및 대응 전략 수립 ㆍ AI 기반 경쟁사 분석 : 경쟁사 전략 예측 및 시나리오 설계 |
|
데이터 기반 전략적 의사결정 |
ㆍ 의사결정 모델링: 전략적 의사결정 프레임워크 설계 및 적용 ㆍ AI 시뮬레이션: 다양한 비즈니스 시나리오를 통한 전략적 의사결정 실습 ㆍ 실시간 데이터 분석: 생성형 AI로 도출한 데이터 기반 의사결정 사례 연구 ㆍ 성과 분석: AI 기반 경영 전략의 효과성 평가 |
|
신사업/상품 개발 및 성장 전략 수립 |
ㆍ New Business Opportunities & Growth Strategy : 생성형 AI로 도출한 인사이트 기반 신사업 기회 발굴 및 성장 전략 수립 ㆍ 전략 실행 방안 마련: AI 기반 비즈니스 모델 혁신과 실행 방안 도출 |
교육생 후기
프로그램안내
실무자 과정 | |
교육형태 | 오프라인 강의 |
일정 |
2025년 8월 26일(화) 반나절 과정, 13:00 ~ 18:00 (총 5시간) |
장소 | IGM세계경영연구원 본원 |
교육비 | 40만원(VAT없음, 중식 미포함) |
취소·환불규정
입과 전 | 입과 후 1/3 경과 | 입과 후 2/3 경과 |
---|---|---|
100% 환불 | 50% 환불 | 환불 불가 |
Family Si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