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he Most Advanced Premium Learning Platform

기업 맞춤

단순한 ‘경영학’이 아닌 실제 업무에 적용할 수 있는 ‘경영’을 학습 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IGM FLEX

IGM세계경영연구원

리더십 진단 및 디브리핑

웹 진단 시스템을 통해 신속하고 정확하게 리더십 진단 결과를 분석,
개인별 리포트를 도출할 뿐 아니라 1:1 디브리핑 세션을 통해 진단 결과를
더 풍부하게 해석하고 리더십 보완점을 명확히 이해할 수 있게 도와드립니다.

01 상품소개

IGM FLEX는 IGM 자체 웹 진단 시스템을 기반으로 편리한 진단이 가능합니다.
IGM은 FLEX 진단을 위한 자체 리더십 모델 및 진단 문항을 보유하고 있으며,
필요 시 고객사 자체 역량을 바탕으로 진단을 진행 할 수도 있습니다.

02 IGM FLEX 진단 모델

IGM FLEX 진단모델은 크게 네 가지 영역에서 리더십을 진단합니다.

03 IGM FLEX 개인별 보고서 예시

IGM에는 자동추출형 보고서는 물론, 전문가가 직접 결과를 해석하고 풀어 쓴
첨언형 보고서까지 다양한 Type의 개인별 보고서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기업 고객의 상황에 맞추어 활용하게 됩니다.

04 IGM FLEX 디브리핑

IGM FLEX는 개인별 보고서만으로 끝내는 진단 상품이 아닙니다.
이런 진단 상품은 리더에게 무용지물로 머물고 맙니다.
이런 이유로 IGM은 리더십 전문가가 각 개인별 진단 대상자에게 1:1 디브리핑을 제공합니다.
이로써 각 대상자들은 자신의 리더십 진단 결과를 더 풍부하게 해석하고 스스로를 더 깊이 이해할 수 있습니다.

1:1 디브리핑은 화상 및 유선을 기본으로 진행되며, 필요시 직접 대면하여 진행할 수도 있습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중구 장충단로 8길 11-16 사업자등록번호 : 101-86-24196 대표자 : 조승용 전화 : 02-2036-8300 팩스 : 02-2036-8399 Copyright©주식회사 IGM 세계경영연구원. All rights reserved.
QUICK MENU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