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교육후기 ] 2024년 우리 회사에 꼭 맞는 맞춤형 교육, 이렇게 준비하자!

The Most Advanced Premium Learning Platform

IGM NEWS

[ 앵콜 강의 ] ‘코딩없는 AI기반 챗봇’으로 직원&고객경험 설계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작성일 22-06-13 18:39 조회 2,510 댓글 0

본문

d819e69732ab3e6f0e540408f644c5c2_1655113031_5873.jpg
 
참가신청




비대면 시대, '고객경험'과 '직원경험'의 중요성은 오히려 더 증가했습니다. 

실제 우리 직원들은 팀 동료와 깊은 관계를 형성하지 못해 고립감을 느낀다고 합니다.

이에 기업들마다 새로운 고객 체험(CX)/직원 체험(EX)등을 위해 대화형 AI를 통해

자동화하는 챗봇을 도입하고 있습니다. 


입사 – 배치 – 교육 – 승진 – 전환 등 직원들이 경험하는 일련의 과정 중에 결정적인 도움이나

행복감을 느끼게 만든다면 조직에 대한 인식과 몰입감은 확실히 올라가게 됩니다. 반면,

이러한 일들을 처리하는 HR의 인사부 직원들의 입장에서는 직원들과의 인터렉션 85%는

단순 반복적인 일로 시간과 노력을 많이 할애해야 합니다.


대화형 AI기술은 이런 단순 반복적인 업무를 자동화 및 최적화하여 인사부 직원들이

생산적인 업무에 집중할 수 있게 합니다.


이번 세미나를 통해,

‘AI기반 챗봇’으로 우리 고객과 직원들의 경험을 어떻게 설계할지 인사이트를 얻으시고,

구체적으로 만들어진 예제를 실습하면서 접목할 부분도 챙기시기 바랍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중구 장충단로 8길 11-16 사업자등록번호 : 101-86-24196 대표자 : 조승용 전화 : 02-2036-8300 팩스 : 02-2036-8399 Copyright©주식회사 IGM 세계경영연구원. All rights reserved.
QUICK MENU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