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금융그룹
4차 산업혁명에 대한 인식 제고와 기하급수기업으로의 변화에 대한 공감대 형성
그룹사 700명 대상
"1일 8시간(50명 X 14차수)
강의 / 케이스 스터디 / 실습 / 토론 / 진단"
2017. 08 ~ 2017. 10
A+, 고객추천도(NPS) 95%
"4차 산업혁명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변화와 혁신을 위한 포인트를 생각해보게 해주는 시간이었음."
"일하는 방식의 변화에 대응하고 디지털 역량을 활용하는 것은 선택이 아니라 필수라는 생각을 하게 됨."
"파괴적 변화에 적응하고 새로운 가치 창출을 위한 노력과 역량 강화의 필요성을 느낌."
하나금융그룹
4차 산업혁명에 대한 인식 제고와 기하급수기업으로의 변화에 대한 공감대 형성
그룹사 700명 대상
"1일 8시간(50명 X 14차수)
강의 / 케이스 스터디 / 실습 / 토론 / 진단"
2017. 08 ~ 2017. 10
A+, 고객추천도(NPS) 95%
"4차 산업혁명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변화와 혁신을 위한 포인트를 생각해보게 해주는 시간이었음."
"일하는 방식의 변화에 대응하고 디지털 역량을 활용하는 것은 선택이 아니라 필수라는 생각을 하게 됨."
"파괴적 변화에 적응하고 새로운 가치 창출을 위한 노력과 역량 강화의 필요성을 느낌."
Family Si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