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매일 변화하는 고객이 기존의 모든 규칙을 파괴하는 바로 지금!
하나의 멤버십으로 모든 임원에게 통찰력, 결단력, 실행력, 지속력을 드립니다.
월 1회, 고객이 이끄는 파괴를 회사로 연결하는 ‘Outside-in’의 관점이 기다립니다!
무엇을 배우나?
일정 | 테마 | 주요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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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01.15 | 통찰, 변화를 꿰뚫어 보다. | 디커플링-고객의 관점으로 보면 보이는 것들 : 포스트코로나 생존전략! 기술이 아닌 고객이 이끄는 파괴적 혁신에 있다. |
2021.02.05 | 결단, 고객의 니즈를 짚다. | 소비자 권력을 향해 움직이는 기업 : 레트로? B급? Whatever! 고객이 진정으로 원하는 이야기를 전달하라! |
2021.03.05 | Youngest Power, MZ 세대의 취향과 열광을 캐치하기 : 요즘 뭐가 제일 잘나가? 지금 팔리는 것들의 비밀 | |
2021.04.02 | 다시보는 2021, 우리의 비즈니스 모델은 고객가치를 만들고 있는가? : 고객의 눈으로 우리 기업의 전략, 실행을 점검하는 체크리스트 | |
2021.05.07 | 실행, 성과로 연결하다. | 무조건 빠르게?우리 기업에 딱 맞는 애자일 문화 만드는 법 : 지속가능한 조직의 핵심 키워드, 애자일은 무엇에 초점을 두는가? |
2021.06.04 | 정기 평가는 이제 그만, 수시로 솔직하게 성장 마인드로! : 직원의 성장을 위해, 수시로 행동변화를 이끄는 from Feedback to Feed NOW | |
2021.07.02 | 지금은 Pivot시대, 변하지 말아야 할 것과 변해야 할 것 : 우리기업의 미래, 미션을 중심으로 모든 것을 바꿔라 | |
2021.08.06 | 지속, 끊임없이 시도하다. | 초격차, 늘 미래를 생각하는 리더들에게 주는 이야기 : 리더의 외적 덕목 뿐 아니라 내적 덕목 함께 살펴보기 |
2021.09.03 | Digital Frontier Leadership - 디지털 혁신 여정을 성공으로 이끄는 리더 가이드 : 디지털 전환을 이끄는 가장 중요한 원천, 리더는 디지털을 어떻게 이끌어야 하는가? | |
2021.10.01 | All That Innovation, 끊임없는 새로운 시도로 불확실성을 이겨라 : 고객이 원하는 가치 창출을 위하여 시도하고 시도하라, 센스 메이킹 | |
2021.11.05 | 통찰, 변화를 꿰뚫어 보다. | 세상의 변화를 고객의 눈으로 읽는 경영자의 통찰 : 고객을 관찰하고 빠르게 실패하고 무섭게 도전하라, Design Thinking 다시보기 |
2021.12.03 | 2022년 경제 전망, 한눈에 미리보기 : 구조적 변화를 미리 들여다보고 먼저 대응하는 2022년 |
이런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추천 코멘트
가장 빠르게 변하는 고객과 시장에 대해
월 1회 씩 핵심만 배울 수 있어
굉장히 알찬 시간입니다.
리더들에게 더 나은 인사이트를
제공해 주기 위한 노력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현업과 밀접한 강의 부탁드립니다.
기타 안내사항
하루 3회 살균소독 진행 | 전문 업체와 살균 소독을 매일 3회 이상 규칙적으로 실시하고 있습니다. |
손 소독제 사용 의무화 | 건물 출입구 / 강의장 출입구 / 휴게실 / 화장실에 비치된 소독제 사용 후 강의실 입장을 의무화하며, 필요한 경우 마스크를 제공합니다. |
비접촉 열화상 카메라를 통한 철저한 출입제한 | 건물 출입구의 비접촉 열화상 카메라를 통해 체온 및 건강 상태 확인을 거친 분만 출입이 가능합니다. |
교육생 간 접촉 최소화 | 충분한 거리 두기와 독립 책상, 의자 제공 및 명함 교환 불가 등 교육생 간 접촉을 최소화하며, 마스크 착용을 의무화하고 있습니다. |
취소·환불규정
입과 전 | 입과 후 1/3 경과 | 입과 후 2/3 경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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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 환불 | 50% 환불 | 환불 불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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