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 B2B 세일즈의 핵심인 Key Account Management(KAM)는 대체 무엇인가!
* KAM 프레임워크와 프로세스를 통한 체계적인 핵심 고객 관리의 방법
* 고객 Social Style 분석을 통해 고객을 이해하고 그에 따른 대응과 관계 구축
* 고객 미팅 준비, 실행, 디브리핑의 방법론까지! KAM의 실전 스킬의 모든 것!
무엇을 배우나?
구분 | 주제 | 상세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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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Why KAM | • B2B 세일즈에서 성공하는 사람은? • B2B 세일즈의 특징 • B2B 세일즈 성공의 핵심, 탁월한 고객 서비스 • 10년, 100배 성장의 비밀, Key Account Management [Activity]나의 고객관계 수준 진단 |
2 | What KAM | • KAM 이란 • KAM 프레임워크 • KAM 5대 프로세스 [Activity] KAM 수준 진단 및 개선 아이디어 도출 |
3 | How to. KAM Core Skill |
• 고객의 다름에 대한 이해 [Activity]나의 Social Style 진단 : Social Style별 특성과 대응 스킬 고객 관계 효과성 높이기 : Do something for others 효과적 고객 미팅을 위한 고객 파악과 대응 고객 미팅 프로세스와 실전 스킬 : 준비, 실행, 디브리핑 [Activity] 고객 미팅 준비 Sheet 작성 |
4 | Success of KAM | • 전략적 기회 관리 : 강점 활용과 약점 보완하기 : 고객의 현재 수준 파악하기 : 파이프라인 관리하기 [Activity]전략적 기회 관리 Sheet 작성 * Wrap-up Activity : 나의 고객관계 개선계획(M1의 수준 진단 결과 활용) |
기타 안내사항
하루 3회 살균소독 진행 | 전문 업체와 살균 소독을 매일 3회 이상 규칙적으로 실시하고 있습니다. |
손 소독제 사용 의무화 | 건물 출입구 / 강의장 출입구 / 휴게실 / 화장실에 비치된 소독제 사용 후 강의실 입장을 의무화하며, 필요한 경우 마스크를 제공합니다. |
비접촉 열화상 카메라를 통한 철저한 출입제한 | 건물 출입구의 비접촉 열화상 카메라를 통해 체온 및 건강 상태 확인을 거친 분만 출입이 가능합니다. |
교육생 간 접촉 최소화 | 충분한 거리 두기와 독립 책상, 의자 제공 및 명함 교환 불가 등 교육생 간 접촉을 최소화하며, 마스크 착용을 의무화하고 있습니다. |
취소·환불규정
입과 전 | 입과 후 1/3 경과 | 입과 후 2/3 경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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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 환불 | 50% 환불 | 환불 불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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